Tool-Box.info가 돌아왔습니다

웨슬리의 도구상자 웹사이트를 2008년 5월부터 돌리던 아이맥(2008년 초기)이 고장나는 바람에 2013년 2월 2일부터 53일간 오프라인 상태였습니다.

대체 시스템을 구한 결과, 맥미니(2012년 후반)가 선택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몇 가지 걸림돌이 있었습니다. 아이맥에서 파일과 데이터베이스를 복원해내는 게 매끄럽게 진행되지 못했고, 맥미니에 설치하려던 SSD가 호환성 문제가 발생했으며, 가족 관련 일도 발생했습니다.

다행히 이 모든 일이 해결되어서 사이트를 다시 접속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에 대한 태그: , ,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Wesley's Tool-Box 작성일: : Site activity & search visitors

"Site activity & search visitors" 계속 읽기
Visitors from search, 2011-05-25 to 2014-03-18 Number of visitors coming from search engines indicate how much information of current interest exist on the website. Looking back about three years, the search visitors peaked around the end of 2011 and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덧글 없음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자동화된 봇(bot)이 덧글을 도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에 표시된 그림에 나타난 문자열을 입력상자에 입력해주십시오. 문자열이 일치할 경우에만 덧글이 달립니다. 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해야 정상적으로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CAPTCHA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24.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