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S 리뷰 종합 정리

지난 30여 일 동안 한국에서 처음으로 아이폰5S를 쓰게 된 사람 중 한 사람으로써 이 기기의 다양한 측면을 다루는 리뷰를 많이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주요 관심분야는 모두 다루게 된 것 같고, 지난 금요일 한국에도 공식 출시가 되었으니 그동안 적었던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하고 링크를 걸어보겠습니다.

(영어로 나올 경우 사이트 오른쪽의 언어 설정을 Korean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1. 외관 [클릭하여 읽기]
아이폰5와 거의 동일하나 홈버튼, 플래시, 색상이 달라졌습니다.
포장 상자는 충전기 크기가 줄어들어 덩달아 작아졌습니다.

2. 통신망 호환성 [클릭하여 읽기]
해외에서 구입한 언락된 아이폰5S는 LTE를 포함해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3. 광대역 LTE 호환성 [클릭하여 읽기]
정상적으로 호환됩니다.

4. 카메라 속도 [클릭하여 읽기]
아이폰5보다 최소 2배 빠릅니다. 슬로모션과 버스트 모드 모두 잘 작동합니다.

5. 카메라 품질 [클릭하여 읽기]
더 매끄러운 사진, 향상된 저조도 촬영, 더 자연스럽게 찍히는 플래시를 제공합니다.

6. 생체인식 기능 [클릭하여 읽기]
편리하고 빠르며 보안성은 괜찮습니다. 다양한 신체부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동작 보조처리장치 [클릭하여 읽기]
배터리 영향 없이 사용자 움직임을 잘 추적합니다. 건강, 피트니스 앱에 유용합니다.

8. 성능 측정 [클릭하여 읽기]
CPU 및 GPU 테스트에서 아이폰5보다 2배 빠릅니다. LTE 속도는 동일한 수준입니다.

9. 센서 문제 [iOS 7.0.2에서 확인] [iOS 7.0.3에서 해결]
가속도계 보정 문제가 있었지만 iOS 7.0.3에서 고쳐졌습니다.
다른 센서들은 오차 허용범위 내에서 정상 작동했습니다.

10. 배터리 성능 [클릭하여 읽기]
아이폰5와 비교했을 때 좀 더 오래 가고 충전도 좀 더 빨리 되었습니다.
이 글에 대한 태그: , , , ,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Wesley's Tool-Box 작성일: : Site activity & search visitors

"Site activity & search visitors" 계속 읽기
Visitors from search, 2011-05-25 to 2014-03-18 Number of visitors coming from search engines indicate how much information of current interest exist on the website. Looking back about three years, the search visitors peaked around the end of 2011 and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덧글 없음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자동화된 봇(bot)이 덧글을 도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에 표시된 그림에 나타난 문자열을 입력상자에 입력해주십시오. 문자열이 일치할 경우에만 덧글이 달립니다. 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해야 정상적으로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CAPTCHA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24.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