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큐 티라노사우루스 조립키트

이노큐 티라노사우루스 동작 3D 키트 상자
한 손 만한 티라노사우루스

집 안에 아이들이 갖고 놀만한 태엽감기 장난감이 별로 없었습니다. 이 허전함을 조금 메워보고 싶었는데, 지금까지의 경험을 떠올려보면 아이들이 한 장난감을 가지고 오래 놀지 않기 때문에 돈을 절약하면서 다양하게 사는 게 나아 보였습니다. 그래서 데이비드토이에서 나온 이노큐 시리즈 조립키트가 적당해 보였습니다.

근처 대형 할인점에서 3천원 가량에 티라노사우루스 모델을 구입했는데요. 가격으로 치면 조립키트 중 가장 싼 축에 들지만 움직인다고 하니 조립이 끝나면 아무 것도 안 하는 다른 것들 보다는 괜찮아 보였습니다. 썩 튼튼해 보이지는 않았지만 가격을 고려하면 그래도 몇 분 정도는 버티면서 놀 수 있겠지 싶었습니다.

근데 이거 꽤 재미있게 잘 버티더라구요.

이노큐 티라노사우루스 동작 3D 키트 상자 뒷면
이 공룡이 무얼 할 수 있는지 상자 뒷면에 적혀 있음

상자에는 내용물과 동작 형태를 설명해 놓았습니다. 이걸 보니 다리가 움직이면서 앞으로 걸어가고, 이 때 머리와 꼬리가 같이 움직이는 걸로 되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조립 장난감보다 싼 편임에도 비교적 다양한 움직임이 가능한 셈입니다.

이노큐 티라노사우루스 동작 3D 키트 조립설명서와 부품
조립설명서, 플라스틱 부품, 태엽장치로 구성

상자를 열어보니 조립 설명서 한 장, 미리 도려진 부품들이 자리잡은 플라스틱 판 네 조각, 그리고 태엽장치 하나가 들어 있었습니다.

플라스틱 재질은 기대했던 것보다 튼튼했지만 부러지기 쉬운 건 아니라서 조금 험하게 다뤄도 잘 버틸만 했습니다. 도려진 상태는 깔끔했고 포함된 도구로 부품을 떼어내기 쉬웠습니다. 모서리도 그리 날카롭지 않았고요.

이노큐 티라노사우루스 동작 3D 키트 조립 완성
공룡이 한 손에 쏙

조립 설명은 괜찮은 편이었지만 몇몇 단계가 헷갈리게 되어 있어서 처음 조립을 했을 때에는 공룡 머리가 바닥에 끌려다니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확인한 후 재조립하니 비로소 머리를 똑바로 들고 끄덕일 준비가 되었습니다.

태엽을 감고 평평한 곳에 놓으니 발을 내리딛고 고개를 살짝 끄덕이면서 앞으로 가기 시작했습니다. 몸통이 이리저리 흔들릴 때 꼬리가 따라 움직였습니다. 상자에 적혀있는 대로였는데 꽤 재미있었습니다. 직접 한 번 보시지요.


흥미롭게도, 딸아이들은 공룡을 별로 안 좋아해서 이 장난감을 처음에 꺼려했습니다. 하지만 움직이는 모습을 본 뒤로는 제법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이 시리즈의 다른 모델들도 구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글에 대한 태그: , , ,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트랙백 없음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덧글 없음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자동화된 봇(bot)이 덧글을 도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에 표시된 그림에 나타난 문자열을 입력상자에 입력해주십시오. 문자열이 일치할 경우에만 덧글이 달립니다. 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해야 정상적으로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CAPTCHA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24.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