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처음 도착한 애플워치 중 하나

나주에 도착한 애플워치 스포츠 42mm 스페이스 그레이

애플워치(Apple Watch)는 2015년 4월 24일에 1차 출시국에 살고 있는 일반 사용자들에게 처음으로 공급되었습니다. 하지만 애플스토어에서는 출시 후로도 몇 주 간 직접 팔지 않을 예정인지라 지난 4월 10일 사전 예약주문이 막 시작되고 사실상 몇 초 안에 주문을 넣었거나 출시 당일에 직접 팔 수 있게 물량을 받은 일부 소매상에서 구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이런 어려움 때문에 이 글을 쓰는 지금에도 한국에는 몇 대 들어오지 못한 상태인데다 공식 출시일은 아직도 불투명합니다.

한편, 저의 미국인 친구인 앤디는 실수로 사전 예약주문 때 애플워치를 2대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고른 제품은 초록색 스포츠 밴드를 탑재한 은색 애플워치 스포츠였으며 4월 24일에서 5월 8일 사이에 도착하기로 되어 있었지만 출시일 (4월 24일)에 받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잘 쓰고 있더군요. 두번째로 고른 제품은 검정색 스포츠 밴드를 탑재한 스페이스 그레이 애플워치 스포츠였는데, 5월 13~27일에 오기로 되어 있었지만 실제로는 훨씬 일찍인 4월 27일에 왔습니다. 이 두번째 제품에 대한 비용을 모두 지불할테니 저에게 보내달라고 부탁했더니 혼쾌히 승낙하고 받자마자 한국으로 보내주었습니다. 어린이날 때문에 약간의 지연은 있었지만 드디어 이렇게 오늘 제 손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곧 이어 개봉 과정을 담은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한 손으로 찍으면서 다른 손으로 상자를 열려고 애쓰는 모습이 고스란히 보입니다. 일단 다 열어놓고 보니,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를 제대로 볼 수 있었습니다. 애플워치 본체 말고도 저처럼 팔뚝이 굵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제공되는 짧은 하단 끈도 있었고 자석으로 붙는 무선 충전장치와 설명서도 보였습니다.

애플워치 스포츠를 담고 온 상자 속 내용물

앞으로 며칠 간 이 제품을 저의 일상에 녹여들게 하면서 천천히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에 대한 태그: ,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웨슬리의 툴박스 작성일: : A year with Apple Watch & Yunmai Smart Scale

"A year with Apple Watch & Yunmai Smart Scale" 계속 읽기
Achieving one full year of hitting daily Move goals with Apple Watch It's now been one full year since I started wearing Apple Watch Sport and now is a good time to give you an update. I have been wearing it all the time except when charging, so it has s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덧글 없음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자동화된 봇(bot)이 덧글을 도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에 표시된 그림에 나타난 문자열을 입력상자에 입력해주십시오. 문자열이 일치할 경우에만 덧글이 달립니다. 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해야 정상적으로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CAPTCHA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24.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