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뉴스에 보도된 일들

전력거래소가 주최한 몽골 NDC 대상 전력시장교육에 참여한 교육생을 환영하는 모습

이번 달 중순 (2015년 12월 14~18일) 제가 기획해 왔던 전력시장 해외교육을 몽골에서 온 분들 대상으로 전력거래소 본사 교육장에서 실시하게 되어 뿌듯했습니다. 모두들 만족하신 듯 하고 전력거래소와 몽골 NDC (국가전력급전센터)가 이듬해에도 이 교육을 지속해 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행사에 대한 소식이 이제 막 국내 언론에 다음과 같이 보도되기 시작했습니다:

[한국경제] [이튜뉴스] [전자신문]

위의 사진과 마찬가지로, 공식적으로 배포된 수료식 사진에서는 제가 맨 오른쪽에, 교육센터장님이 맨 왼쪽에 서 있습니다. 교육생 7명은 가운데에 자리잡았습니다.

한편, 전력거래소와 관련된 또 다른 소식이 지난 주 보도되었습니다. 매년 실시하고 있는 승격인사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연합뉴스] [한국경제] [전자신문]

이번 보도를 굳이 언급하게 된 것은 제가 과장에서 차장으로 승격한 사실이 나와있기 때문입니다. 실질적으로 첫 승진인 셈이지요. 몽골 NDC 교육 건을 비롯하여 지금까지 회사에서 해왔던 여러가지 일이 여기까지 오는데에 도움을 준 듯 합니다. 해가 지나면 더 많은 일거리가 저를 기다리고 있을 듯.
이 글에 대한 태그: , ,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트랙백 없음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덧글 없음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18.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