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은행그룹에서 상 받았습니다

KGID 2018에서 저와 KPX교육원장이 상을 받은 모습

KPX교육원(구 KPX교육센터)의 국제협력과 해외기관 교육 담당자로써 세계은행그룹(WBG) 산하의 녹색성장신탁기금(KGGTF)와 협력하여 녹색성장지식교류(KGGKE) 프로그램에 2017년 초부터 참여하고 있습니다. KGGKE 내에서 전력거래소(KPX)가 맡고 있는 프로그램은 전력시장과 전력계통(전력망)의 운영과정, 단기 및 장기 전원계획, 신재생에너지 관련 현황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참여자 대부분은 저희 프로그램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협력관계의 연장선 상으로, 지난 5월 17~18일에 세계은행그룹과 KGGTF가 개최한 한국녹색혁신의 날(KGID) 2018 행사에 제가 초대받았습니다. 덕분에 행사 중 진행된 워킹세션에서 KPX교육원이 제공하고 있는 국제교육 프로그램을 참여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었고, 여러 국가가 신규 프로그램 참여를 위한 논의를 시작하는 데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동안의 노력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행사 말미에 저희 회사와 제가 각각 KGGTF 파트너상(배병옥 교육원장 수상)과 KGGTF 그린커넥터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교육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구성하고 운영하는데 도움을 주신 회사 직원 분들에게 모두 감사드립니다. 수상 소식은 국내 언론 여러 곳에서 보도가 되었습니다.

- 전기신문
- 이투뉴스
- 투데이에너지
- 비즈니스코리아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트랙백 없음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덧글 없음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자동화된 봇(bot)이 덧글을 도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에 표시된 그림에 나타난 문자열을 입력상자에 입력해주십시오. 문자열이 일치할 경우에만 덧글이 달립니다. 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해야 정상적으로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CAPTCHA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24.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