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오사카 신사이바시 애플스토어에서는

아이폰XS 출시일의 오사카 소재 애플스토어 전경

올해는 신형 아이폰 예약주문이 예년만큼 붐비지 않았는데, 충분한 물량 확보, 보다 높은 가격, 좀 더 저렴한 아이폰XR 출시 기다리기 등이 이유였던 듯 합니다. 이에 따라 아침에 오사카 신사이바시 애플스토어에 방문했을 때 대기 줄이 덜 길어보였습니다.

제가 구입한 아이폰XS와 애플워치 시리즈4

하지만 얼마 후 제가 예약한 방문수령 시간에 돌아와보니 제가 사전예약한 물건에 손을 대기까지 매장 안에서 여전히 30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물론 별로 신경 쓰이지는 않았지만 말이죠. 새 아이폰의 512GB 용량은 구세주와 다름이 없을 겁니다. 지금 쓰고 있는 256GB짜리 아이폰의 여유공간이 4GB 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글에 대한 태그: , , , ,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트랙백 없음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덧글 없음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자동화된 봇(bot)이 덧글을 도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에 표시된 그림에 나타난 문자열을 입력상자에 입력해주십시오. 문자열이 일치할 경우에만 덧글이 달립니다. 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해야 정상적으로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CAPTCHA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24.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