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6.스윙파티 현장

여기가 이번 달 스윙파티가 열린 홍대 근방의 롤링홀(Rolling Hall)이다.
KM미디어에서 온 방송차량이 왼쪽에, 그리고 짐 보관용 트럭이 오른쪽에 있다.
상수역에서 상당히 가까운 곳인데...
웨슬리는 합정역에서 걸어왔다. 이 기회에 어제 제작한 뚜벅이 모드 GPS를 테스트해봤다.
그럭저럭 잘 되는 편. 지도는 나브텍 모띠프리.

부기팝님도 와 있었고... 입구에 서 계셨다. 진행 프로그램 안내표가 보인다.

들어오면서 지급된 티켓과 야광 막대. 왼쪽 티켓 부분에 입장 번호가 있는데...
이것으로 맡긴 짐도 찾고... 나중에 경품 추첨도 했다. 오른쪽 부분은 공연 중에...
아이스티랑 간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식권.

오늘도 빠지지 않는 셀카!

그렇다고 우리만 셀카를 찍은 건 아니라네...

스윙짱님의 한 마디.
나중에 공연 끝나고 추첨 시간에도 자리를 빛내주셨다.

소찬휘씨 열창으로 오늘 공연이 시작되었다.
직접 보니까... 음... 아는 누나 생각이 났다.

자전거 탄 풍경의 끈적한 시간. 여기 불려 나온 어느 커플이...
상당히 길게. 자주. 키스를 하는 모습이 연출되어 잔잔한 파문을 일으켰다.

윤도현씨! 공연 1부 하이라이트.

물론 우리도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

으음... 매우 인상적이었다.

2부 시작. 노브레인... 분위기를 순식간에 올려주는 재간꾼.

스토니 스컹크도 압권이었다. 중간에 웬 딱지 세례가... 아하하... -ㅂ-

사이드비가 분위기를 이어가는데...

특히 백댄서가 결정타를 날렸다. 자꾸 카메라가 이쪽으로 끌리는 문제가... -ㅈ-

iF라는 신인 그룹인데... 좋은 출발을 보인 듯.

2부 하이라이트... 레이지본! 오늘 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하면서...
이곳을 엄청난 열광의 도가니로 몰고 갔다. 워낙 정신이 없었지만 그나마 이 사진...
꽤 구도 잘 나왔네.

이렇게 공연이 끝나고 경품 추첨 및 포토제닉상 시상식이 있었다.웨슬리는 1등 먹어서 팔자에도 없는 엑박을 받았다. 음... -_-a

공연 끝나고 나오는데 뽀~나스. 웃찾사 출연하는(하던? 이번에 마지막 록화를 했던가..) 윤택...
나름대로의 일정으로 근방에 출현. 다시 사라지기 전 한 번 사진 포즈를 취해주는 센스!


네이버 블로그 "웨슬리의 텅 빈 공간 채우기"에서 - 2005년 8월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트랙백 없음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덧글 없음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자동화된 봇(bot)이 덧글을 도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에 표시된 그림에 나타난 문자열을 입력상자에 입력해주십시오. 문자열이 일치할 경우에만 덧글이 달립니다. 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해야 정상적으로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CAPTCHA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24.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