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빠른검색 플러그인

세렌디피티에서 기본 제공되는 빠른검색 플러그인은 기본 언어만 색인하기 때문에 한글 버전으로 된 글은 대부분 검색이 안됩니다. 그렇지만 구글은 영어와 한글에 상관 없이 사이트 전체를 이틀 정도에 한 번 꼴로 색인을 하고 있어서 구글 검색 기능을 플러그인으로 만들어 놓게 되었습니다. 옆줄에는 원래의 빠른검색과 비슷한 모양으로 나타나지만 검색 결과는 구글에서 옵니다. 최적의 결과 및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구글 AdSense 계정과 함께 쓰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글 빠른검색 플러그인은 소스포지 CVS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트랙백 없음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자동화된 봇(bot)이 덧글을 도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에 표시된 그림에 나타난 문자열을 입력상자에 입력해주십시오. 문자열이 일치할 경우에만 덧글이 달립니다. 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해야 정상적으로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CAPTCHA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24.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