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대통령을 뽑기 위해 투표하고 왔습니다

최근 몇십 년 중 가장 중요한 선거가 오늘 아침에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2017년 대통령 선거이지요. 우리와 같은 시민들이 박근혜를 성공적으로 권좌에서 끌어내게 되어 당초 계획보다 7개월 이상 일찍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우리의 목소리가 제대로 전달되도록 집회를 꾸준히 열었고, 그 결과 국회에서 탄핵안이 가결되었으며 지난 3월에 헌법재판소에서 결국 인용 결정이 내려졌던 것입니다. 이제 우리 가족은 어질러진 나라를 정리하고 다시금 앞으로 이끌 새로운 대통령을 뽑는데 힘을 모았습니다.

우리는 동네 투표소에 오전 10시가 약간 지나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꾸준히 들어오고 있었습니다


오른쪽에서 신분을 확인받고 명부에 서명을 하고 나면 왼쪽에서 투표용지를 받게 됩니다

올해는 15명의 후보가 투표용지에 이름을 올렸습니다만, 선거운동 기간 중 2명이 그만두게 되어 이들의 이름 옆 투표란은 기권 표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뽑을 후보를 신중하게 고르고 난 뒤 빨간색 도장으로 투표란에 표시를 했습니다.

기표한 투표용지가 투표함에 들어가면서 절차는 끝났습니다 - 행위는 간단하지만 결과는 엄청납니다


저와 아이들이 입구에서 성공적인 투표를 기념하며 자세를 취했습니다


아내도 물론 한 컷 찍었지요

투표는 저녁 6시가 아닌 8시에 마감되는데, 궐위에 의한 선거이기 때문입니다. 새벽 일찍 누가 당선될지 윤곽이 잡힐 것이고, 내일 오전 10시 쯤이면 공식 발표와 함께 취임식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트랙백 없음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덧글 없음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자동화된 봇(bot)이 덧글을 도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에 표시된 그림에 나타난 문자열을 입력상자에 입력해주십시오. 문자열이 일치할 경우에만 덧글이 달립니다. 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해야 정상적으로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CAPTCHA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24.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