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96회 출연

유재석씨(왼쪽) 및 조세호씨(오른쪽)와 기념사진

작년 SBS 방송이 나간 덕분에 인기 케이블 텔레비전 프로그램인 "유퀴즈"에 초대되어 어제 방송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내용이 만족스러웠기도 했지만, 제 아내가 나오는 부분에서 특히 사람들이 많이 좋아했습니다.

동영상

- 하이라이트 (유튜브/tvN), 2번, 3번, 4번
- 96화 레전드(유튜브/tvN)
- 하이라이트 (유튜브/비공식)
- 예고편 (유튜브/tvN)
- 하이라이트 (tvN), 2번, 3번, 4번
- 하이라이트 (네이버), 2번, 3번

언론기사
방송 종합
- 헤럴드POP
- OSEN

저에 대한 내용
- 매일경제
- 뉴스엔
- 국제뉴스
- 비즈엔터
- 일요신문
- 싱글리스트
- 뉴스인사이드
- 톱스타뉴스

방송 예고
- 한국일보
- 톱스타뉴스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트랙백 없음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Seo And Online Marketing Services 작성일: :

Wow, awesome blog layout! How long have you been blogging for?
you make blogging look easy. The overall
look of your website is great, let alone the content!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자동화된 봇(bot)이 덧글을 도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에 표시된 그림에 나타난 문자열을 입력상자에 입력해주십시오. 문자열이 일치할 경우에만 덧글이 달립니다. 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해야 정상적으로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CAPTCHA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24.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