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에 비친 한강 위의 다리들

잠실 선착장에서 달과 금성을 바라보며

오늘 밤 모처럼 한강 크루즈선을 타게 되었습니다. 서울 근방에서 15년 간 살면서 한강은 수도 없이 구경했지만 막상 배를 타본 건 이번이 고작 두번째인가 일겁니다.

지난 번에는 낮에 탔기 때문에, 밤에 강가와 다리를 구경하게 된 건 이번이 처음인 셈이었습니다. 지난 10년 남짓 동안 다리에 조명이 많이 설치되어 온지라 바라보기에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아이폰5S로 사진 찍은 모습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청담대교


성수대교


동호대교

참고로, 성수대교는 1994년 10월 붕괴된 악명을 가진 바로 그 다리입니다. 이제는 밝은 빛에 둘러싸여 과거의 어두웠던 시절을 기억 저 편으로 넘겨버렸네요.
이 글에 대한 태그: , , ,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트랙백 없음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덧글 없음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자동화된 봇(bot)이 덧글을 도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에 표시된 그림에 나타난 문자열을 입력상자에 입력해주십시오. 문자열이 일치할 경우에만 덧글이 달립니다. 브라우저가 쿠키를 허용해야 정상적으로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CAPTCHA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24.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