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1104회 출연


[SBS 홈페이지 출처 페이지]

매주 방송되는 SBS TV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는 방송사 최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로, 1998년부터 이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2002년 2월 28일 방영된 187회에 "컴퓨터맨"으로 소개되어 "입는 컴퓨터"를 입고 도시를 돌아다니는 사람으로 나왔습니다. 최근 들어 이 프로그램에서는 과거 방영분 중에 눈에 띌만한 것을 다시 찾아내서 소개하는 코너를 진행하고 있는데, 여기에 제가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방송국에서 보여주고 싶어 했습니다. 10년 전에 나왔던 신문기사 내용은 등장했는데, 시간 부족 때문인지 좀 더 최근 이야기는 편집된 듯 합니다. 그래도 제가 아직 어딘가에 잘 살고 있다는 것을 알리게 된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추신: 얼마 지나지 않아 제가 등장한 모습을 다룬 언론 기사들이 온라인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2020-10-16 추가: 스브스노리터또 다른 소식통에서도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트랙백

이 글에 대한 트랙백 전용 URI

이 링크는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본문의 트랙백 URI을 담고 있습니다. 이 URI을 통해서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이 블로그로 핑 및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링크를 복사하려면 오른쪽 클릭을 한 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바로가기 복사"를, 모질라에서는 "링크 위치 복사"를 선택하십시오.

트랙백 없음

덧글

덧글 표시 방식: 나열 형태 | 엮은 형태

정영만 작성일: :

오랜만에 너드미로 재등장해서 반가워요!,,, 늘 성원해요

덧글 추가

전자우편 주소는 보여지지 않으며 전자우편으로 통보를 할 때만 사용됩니다.
*단어* 식으로 단어를 별표로 둘러싸면 진하게 표시되며 밑줄을 치려면 _단어_ 식으로 적으면 됩니다.
:-) 이나 ;-) 와 같은 표준 이모티콘은 그림으로 바뀝니다.

(C) 1996-2020.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및 권한은 정우덕에게 있습니다.